다른 사람들이 마스크의 장점을 깨닫도록 돕는다

하이퐁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 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짐을 찾고 나가게 되면 환전소, 통신사, 택시, 여행사 등등 잡다하게 보인다.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지 경찰이랑 벌금도 흥정하는데, 백화점이 아닌 이상 흥정이 안되는 장소는 없습니다.

달러, 유로, 엔딩이 남았을 때는 그냥 한국에서 가져오기도 했는데 (언젠가 또 그 나라를 여행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에) 태국여행에서 남았던 바트, 헝가리에서 남았던 포린트 등의 처치는 좀 어려웠던 기억이 있다.

베트남에서 쇼핑을 하게되면 대화가 어렵기 때문에 판매자의 대부분을 계산기를 이용해 가격을 보여주는 식으로 알려줍니다.

이전글[베트남 여행 정보] 베트남 환율과 환전 방법! 여행시 팁! 현재글[베트남 여행 정보] 베트남 호치민에서 환전하기

베트남에서 환전하거나 물건을 구매 후 거스름돈을 받을 때 반드시 지폐가 훼손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베트남 동은 베트남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베트남 여행을 하노이 환전 하기 위해선 베트남 동으로 돈을 환전해서 가지고 다녀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